티스토리 뷰


[윌슨 테니스화 추천] 발이 편한 테니스화. 그렇지만 그걸로 충분할까...? M TOUR VISON II 포스팅입니다.

저는 취미가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 가장 애정을 가지는 취미라면 테니스를 꼽습니다.

그래서 테니스 관련 악세사리들, 장비들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 역시 가장 돈을 많이 쓰는 부분은 테니스 라켓과 테니스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 발을 거쳐간 10여종의 테니스화... 그를 토대로 이번 윌슨 테니스화 리뷰 써보겠습니다.


손가락을 한 번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가볍게 부탁드릴게요~^^




윌슨 테니스화 상자입니다.

그냥 무난한 포장입니다. 저 색이면 재생박스인가요?

어차피 버릴 포장박스이니 재생박스를 쓰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윌슨 테니스화 M TOUR VISION II 의 모습입니다.

이번 윌슨 테니스화 추천의 이유의 가장 큰 점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색이 흰색, 붉은색, 검은색 이렇게 3가지 색인데, 딱 이것들로만 색이 이루어져있지요.

같은 맥락으로 이번에 페더러가 쓰는 프로스태프 모델도 금색은 좀 들어가있지만 디자인이 매우 맘에 듭니다.

여튼 이번 윌슨 테니스화의 디자인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윌슨 테니스화 옆모습입니다.

밖에서 신고 나서 사진을 찍어서 좀 지저분해보이네요.




윌슨 테니스화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운동화끈 끝부분에 붉은색으로 윌슨 쓰여져 있는 것 보이시나요?

이런 세세한 점 참 좋습니다.




윌슨 테니스화 밑바닥입니다.

테니스화답게 바닥무늬가 촘촘해서 코트에 피해를 안 주도록 설계되어 있고요.

나머지 모양은 뭐 일반적인 테니스화들과 큰 차이가 없다고 보입니다.

요즘 밑창은 다들 비슷비슷해서... 사실 다르다고 해도 큰 차이도 모르겠고요.




윌슨테니스화 뒷면입니다.

앞, 옆, 뒤 할것 없이 모두 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로는 이번 윌슨 테니스화만큼 절 만족시키는 것은 없었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이번 윌슨 테니스화의 문제를 만드는 것은 바로 안쪽면이었습니다...

사진에서 잘 나타내지는지 모르겠는데, 내면이 어떤 재질이냐면 푹신푹신하면서 내면이 미끌미끌한 재질입니다.

그래서 장점으로는 착용감이 정말 편합니다. 일반 테니스화들의 딱딱함과는 다른 느낌을 주지요.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테니스화가 너무 잘 벗겨집니다. 내부에서 발이 고정되지 않고요.

그 덕분에 코트에서 테니스를 치다가 발목 한 3번 삘 뻔 하였습니다...

테니스를 칠 때 코트에 신발이 끌리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 때 신발은 바닥에 붙고 발만 쑥 빠져나갑니다...;

참 아찔하지요...



그래서 저는 이 특성이 테니스화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윌슨코리아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저와 같은 내용을 문의한 사람들이 많다고 하며, 반면 쿠션감이 강화되었다는 피드백도 많았다고 하네요.

즉, 제가 받은 제품에 따로 결함이 있는 것이 아니며, 원래 그런 특성의 제품이라는 뜻이겠네요.

여튼 디자인과 쿠션감은 참 만족스러웠지만 저는 부상을 원치 않기에 사용을 안하게 된 제품입니다.

테니스화를 고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볼만한 점들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