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안정성에 편안함까지 갖춘 테니스 신발의 명품!! 나이키 코트발리스텍!! 포스팅입니다.

지난번 윌슨 테니스화 추천글[링크]에 이어 두번째 테니스화 추천 포스팅이네요.

테니스는 발의 움직임이 워낙에 많은 운동이다보니 테니스화의 중요성은 라켓과 거의 동급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요즘 제가 즐겨신는 테니스화 하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나이키에서 나온 모델이며 모델명은 코트발리스텍입니다.


손가락을 한 번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가볍게 부탁드릴게요~^^




이번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모델인 코트발리스텍입니다.

색은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하얀색이 베이스이며 주 장식색은 녹색과 보라색입니다.

처음에 보고서는 조금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같다는 느낌을 받았으나 좀 눈에 들어오니 예쁩니다

뭐 모든 테니스화가 다 그렇지 않겠느냐만은요^^: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코트발리스텍 옆면입니다.

딱 보면 드는 느낌은?? 튼튼하다!! 입니다.

묵직하고 발을 잘 잡아줄 것 처럼 생겼으며 실제로도 그런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건 안쪽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도돌도돌한 무늬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말이지요...

깔끔한 나이키 로고는 무난한 것 같습니다.




코트발리스텍의 특징은 에어가 바닥에 들어가서 상당히 푹신푹신합니다.

푹신푹신하다는 것은 무릎에 충격이 덜 간다는 것이며 테니스화 추천의 큰 이유 중 하나가 되지요.

코트발리스텍의 경우 지금까지 신어온 약 10여종의 테니스화 가운데 가장 쿠션감이 좋았습니다.




처음에 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던 코트발리스텍 내면...

뭔가 흘린 줄 알았으나 원래 있던 페인팅이더군요^^:

걱정과는 달리 양말에 따로 묻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을 상당히 상큼하게 만드려고 노력했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코트발리스텍의 밑면은 뭐 그냥 평범합니다.

테니스화답게 잔무늬가 많은 편이며 코트에 최대한 피해를 안주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 신발들과의 큰 차이 중 하나가 이것이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일반 신발을 코트에 신고 들어가면 코트 망가진다고 매우 싫어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테니스 코트에서는 테니스화를~!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코트발리스텍 전면 샷입니다.

예쁘네요...

옆면의 아방가르드함과는 달리 전면은 딱 깔끔하게 제 스타일입니다^^

성능이 좋다보니 정이 더 붙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현재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코트발리스텍은 4.3.까지 있는데, 제가 신고 있는 것은 코트발리스텍 1.3입니다. 

저는 지인에게서 국내에 안 들어오는 모델이라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이베이에 찾아보니 뉴 코트발리스텍 1.3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우리나라에 들어온 모델이 아니라서 나이키의 정책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잘 신고 있습니다.


나이키 테니스화 추천 코트발리스텍에 대한 전반적인 평을 쓰자면....

전체적으로 발을 잡아주는 느낌도 튼튼할 뿐 아니라, 쿠션감 또한 매우 훌륭합니다.

발을 잡아주는 느낌이 강하면 신발이 좀 딱딱하기 쉬운데 코트발리스텍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서 마음에 드네요.

가격대는 뭐 일반적인 테니스화 가격을 생각하시면 되시고요.

저는 최근 구매한 테니스화 중에서 가장 만족스럽게 신고 있는 모델입니다.

뭘 고를지 모르시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모델이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