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누소 갈비탕 - 왕갈비탕, 육개장, 우거지갈비탕 가격 및 리뷰


저는 고기러버이기에 국이나 탕에도 고기가 잔뜩 들은 것이 좋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탕은 갈비탕인데요.


이번에는 하누소 갈비탕이 유명하다는 얘기를 듣고


하누소에서 왕갈비탕, 육개장, 우거지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어떻게 되고 맛은 어땠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단 하누소 갈비탕은 원래는 창동 하누소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하지만 왕갈비탕, 육개장, 우거지갈비탕, 갈비찜은


냉동 상태로 인터넷을 통해 판매도 하더군요.


언젠가 창동 하누소에 가서 직접 먹고 비교해보고 싶네요.

 

 

 

 

저는 일단 처음이라서 4종류를 하나씩 시켜보았습니다.


하누소 갈비찜은 다음에 리뷰하고 나머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택배로 시키면 스티포롬 상자에


뽁뽁이와 함께 잘 담겨서 포장됩니다.


냉동음식답게 배송은 빠른 편이었습니다.


하누소 갈비탕 가격은 약 5천원~6천원 사이입니다.


인터넷 가격 기준입니다.



이렇게 한봉지씩 포장이 되어있었는데요.


하누소 왕갈비탕, 우거지갈비탕, 육개장, 갈비찜


이렇게 하나씩 시켜보았습니다.



갈비를 찍어먹는 소스도 주는데요.


인터넷 상품평에 사람들이 많이 달라고 요청해도


딱 칼같이 갯수를 맞춰서 준다고 하더군요.


사실상 원가 얼마 안할텐데 좀 여유롭게 주는 것이


만족도를 더 높이는 길일텐데 말입니다.



여튼 소스는 이런 소스입니다.


간장에 와사비가 좀 들어간 것 같습니다.


그냥 갈비 찍어먹기에는 괜찮은 소스입니다.



먼저 하누소 왕갈비탕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계란을 추가로 넣고 끓인 모습입니다.


하누소 갈비탕 맛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고기도 5개 정도 들어있었고 크기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으로 하누소 우거지갈비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안 좋아하는 비쥬얼이지만


상품평에서는 사람들이 이게 왕갈비탕보다


낫다는 사람도 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왕갈비탕에서 갈비 갯수가 좀 줄어들고


우거지가 들어갔으며


국물이 약간 더 붉어진 느낌입니다.



여기는 똑같이 계란을 넣어서 끓였는데


뭔가 비쥬얼이 이상하게 되어버렸네요.


개인적으로 맛의 큰 차이도 모르겠고


우거지보다는 갈비가 좋은데 갈비갯수가 줄어들기에


저는 하누소 왕갈비탕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하누소 육개장입니다.


약간 뜬금없이 갈비탕에 끼여있지만


그냥 선택항목 중에 있길래 시켜보았습니다.



맛은 무난한 편입니다.


고기도 제법 들어있고 야채도 푸짐합니다.


가격을 생각해보면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국물만 있는게 아니라 내용물도 제법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하누소 갈비탕 메뉴 중에서


왕갈비탕, 육개장, 우거지갈비탕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하누소 갈비탕 가격을 생각해보면 가성비는 좋은 편입니다.


저는 이것들 중에서 하누소 왕갈비탕이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다음에는 왕갈비탕만 여러개 시키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