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임스퀘어 맛집] 타임스퀘어 내에 있어서 뮤지컬 보기에 가까운 중국집! 칠채홍!! 포스팅입니다.

타임스퀘어에서 본 오리지널 캐스팅 뮤지컬 위키드 후기[링크]에 이어서 주변에서 저녁식사 하기 좋은 곳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뮤지컬 위키드는 공연 시작이 저녁 8시 시작에 11시가 다 되어야 끝나기에

공연 시작전에 식사를 하고 뮤지컬 위키드를 보는 것이 시간상 유리한데요.

초대권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특히 미리 와야 하기에 타임스퀘어 맛집을 알아두는 것이 동선이 편리합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타임스퀘어 맛집인 중국요리 칠채홍!! 한번 살펴보시지요.


손가락을 한 번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가볍게 부탁드릴게요~^^



뮤지컬 위키드 후기에도 사용된 사진이지요^^:

저 멀리 2층에 붉은 글씨로 보이는 간판이 바로 오늘 소개할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입니다!!

타임스퀘어에는 1층에도 양식당이 하나 있는데 거기는 사람이 워낙에 많아서 못 갔습니다...;

점심에도 중식을 먹어서 끌리지 않았지만 뮤지컬 시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칠채홍으로 고고~!




칠채홍 간판을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이 사진은 처음에 들어갈 때가 아닌 나올 때 찍었었는데요.

뮤지컬 약 1시간 가량 전이 되니 사람이 워낙에 많이 몰려서 칠채홍에도 자리 구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들어오시는 분들은 다들 가장 빨리 되는 메뉴가 뭐냐고 묻고 그것들만 시키시고...

뮤지컬 시간 근처 맞춰서 식사하시려면 다른 곳에서 드시고 오세요. 자리 없습니다.

저는 한 2시간 전에 가서 여유롭게 먹었습니다.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시길~




칠채홍에서 나오는 기본찬입니다.

뭐 무난하지요.

단무지가 없는 것이 특징?!




전 중국집에 가면 항상 이걸로 기본 실력을 판단하는데 얼추 맞아떨어지더군요 ㅎㅎ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의 첫인상은 중상 정도였습니다.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쟈스민차를 도자기 주전자에 담아주는 것도 운치있지만 이렇게 색이 예쁘게 비치도록 주니까 이것도 좋더군요^^

너무 진하게 타지도 않아서 맛도 좋고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기본 자장면인 올리브유 자장면이던가 가장 저렴한 자장면입니다.

맛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 자장면이 가장 빨리 나오는 메뉴라고 해서 늦게 들어온 사람들은 자장면을 인원수대로 다 주문하는 사태가..^^;




삼선짬뽕이던가 그럴겁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에 엄청난 실망을 할 뻔 했습니다.

전 삼선볶음짬뽕을 시켰는데 삼선짬뽕을 가줘다 줘놓고서는 종업원이 배째라는 식으로 대꾸를 하더군요.

별로 싸우고 싶은 생각도 없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데 정말 그 순간에 크게 실망이 느껴졌었습니다.

하지만 인상이 결국은 바뀌게 되었는데 그건 글 마지막 부분에 ㅎㅎ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에서 시킨 요리인 고추잡채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맛있습니다. 하지만 양은 적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식사 2개에 요리 1개 시켰는데 양이 그닥 많지 않더군요.

주변 테이블을 보아도 그렇게 많이들 시켜먹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기준으로 적은 듯 합니다.

그래도 맛있었으니 전 만족합니다 ㅎㅎ




고추잡채를 시키면 빠질 수 없는건??

바로 꽃빵이지요!!

동네 중국집에서는 꽃빵을 서비스로 주기도 하지만 역시 여기서는 주문을...

꽃빵은 그냥 동네 그 가격이었던 것 같고요. 맛은 그냥 꽃빵입니다.

하지만 고추잡채가 맛있으면 역시 꽃빵도 훌륭하게 느껴지는 법이지요.




이렇게 좋은 식사가 있다면 술이 빠질 수가 없지요.

뮤지컬 보기 전이고 해서 가볍게 작은 걸 시켜서 둘이 나눠 마셨습니다.

간에 기별도 안 가는 양이지만 그래도 중국술은 역시 요리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지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과 식사를 하러 갔던 것이 너무 만족스러웠던 순간입니다.


이렇게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에서 식사를 마치고 위에 짬뽕건 때문에 찝찝한 기분을 안고 계산을 하러 갔습니다.

마침 사장님이 카운터에 계시길래 그 얘기를 하였지요. 따지듯이 한 건 아니고 그냥 설명 정도...

그랬더니 정말 죄송하다며 전체금액에서 10%를 할인해주시더군요.

사람이 참 간사한 것이 그 할인에 마음이 다 녹더군요 ㅎㅎ

그래도 종업원은 다시 교육을 좀 시키셨으면 하지만... 그냥 누구라고 딱히 찝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전반적으로 타임스퀘어 맛집 칠채홍에 대한 평을 하자면....

입지는 매우 좋습니다. 뮤지컬 보기에 아주 좋은 곳. 하지만 그만큼 늦게 오면 자리가 없다는 점!!

맛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볶음짬뽕을 맛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지요.

가격은 약간 비싼 편입니다. 좀 고급스런 중국집의 일반적인 가격대입니다. 대략 감이 오실듯?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깔끔한 점은 좋지만 테이블이 다소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타임스퀘어에 뮤지컬 보러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도 후회하진 않으실 곳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