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좌석추천 및 할인 정보!! 포스팅입니다.

이제 곧 다가오는 12월 7일에 블루스퀘어에서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이 있습니다!!!

지난번에 위키드 내한공연 이후로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만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 기대가 크네요^^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좌석 추천 및 할인 정보가 필수적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티켓값이 워낙에 비싼만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좌석 추천 및 할인정보 알아보시지요~


손가락을 한 번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가볍게 부탁드릴게요~^^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은 이번 25주년 기념 행사라고 합니다.

25년간 가히 최고의 뮤지컬 중 하나라고 할 정도로 오페라의 유령은 유명한 뮤지컬이지요.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에서 할인이야 이미 끝났지만 주목할 만한 것으로는 1/26 이벤트가 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뿐 아니라 브로드웨이 25주년 기념이므로 뭔가 이벤트가 있다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1/26에 오페라의 유령 보러 가고 싶지만 예약을 못했으니 안되겠죠... 

다녀오신분은 나중에 말 좀 해주세요^^: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캐스트라고 나와있는 명단인데요.

어차피 정확한 캐스트는 그 날 가봐야 아는 것이니 알 수 없지요^^




이번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은 많이들 아시겠지만 12월 7일~ 1월 31일까지 이루어집니다.

2월 티켓도 나온다고는 하는데 아직까지는 티켓이 안 풀린 상태입니다.

1월 31일까지의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티켓은 거의 안 남아있기도 하더군요...




좀 늦었지만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할인 정보를 보겠습니다.

일단 11/18일까지 선예약하는 것 할인이 있고, 학생 할인이 있습니다.

학생 할인은 안타깝게 A,B석에만 한정되어 있다는 것이 아쉽네요. 한 R석 정도 넘어가야 자리가 좋은데..

그 외에 마티네 저런 할인날은 미어터지니 예약 미리 못하셨다면 포기를...

그 외에 노려볼만한게 BC카드 혜택인데 저도 카드 한번 만드는것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이처럼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은 할인혜택이 별로 없기 때문에 참 아쉽습니다. 위키드도 그랬고...




다음으로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좌석추천입니다.

일단 1층인데요.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이 이루어지는 블루스퀘어의 1층은 단차가 낮은편입니다.

그래서 1층 뒷자리는 다른 뮤지컬 극장에 비해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다음으로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좌석추천 2,3층입니다.

2층의 앞자리는 생각보다 자막보기도 편리하고 음향, 시야 다 좋습니다. 추천드리는 자리!

3층은 다소 비추천입니다. 가시려면 오페라 글라스라도 준비를 하셔야...

더 자세한 정보는 제가 예전 블루스퀘어 좌석추천글에 자세히 적었으니 참고하세요 => [링크]



이렇게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좌석추천 및 할인 정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은 열기가 엄청 나서 좌석 추천을 들어도 제대로 못 고를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 좋은 자리에서 보고 싶으시다면 프리미엄 좀 더 쳐주면 구하기 참 쉽더군요^^:

자신이 볼 티켓만 예매하고 되팔이용으로 예매하는 사람은 좀 줄어들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관람되시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