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 1층보다 나은 2층?! 포스팅입니다.

샤롯데씨어터는 주로 뮤지컬 공연을 하는 곳이지요.

뮤지컬 공연은 티켓 단가가 비싼만큼 좌석 선택에 신중하게 되는데요.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 어디가 가격대비 좋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을 한 번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가볍게 부탁드릴게요~^^




사롯데씨어터 겉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뮤지컬 공연장 중에서 샤롯데씨어터가 가장 멋진듯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드리겠습니다.

일단 샤롯데씨어터 좌석의 경우, 무대에서 거리가 전체적으로 매우 짧은 편입니다.

샤롯데씨어터 처음 들어가보면 정말 아담하다는 생각이 들지요^^:

샤롯데씨어터 좌석 보시게 되면 1층 약 5m 빼고는 다 2층에 덮여있는 걸 추론하실 수 있지요?

그래서 실제로 샤롯데씨어터 좌석은 1층의 경우 뒷자리로 가면 좀 답답한 느낌이 생깁니다.

시야가 확 터져있는 것이 아니라 천장으로 막혀있는 느낌이라 하면 이해가 되시려나요^^




그래서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은 1층에서도 되도록이면 앞열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천장이 덮이는 것 외에 샤롯데씨어터 좌석은 단차가 아주 작은 편입니다(경사가 작다는 뜻입니다)

이말인즉, 샤롯데씨어터 좌석은 뒤로 갈수록 앞자리에 덩치 큰 사람이 있을 경우 많이 가린다는 뜻이지요.

실제로 다른 극장에 비해 샤롯데씨어터 좌석은 전반적으로 가리는 감이 좀 강한 편입니다.

그래서 샤롯데씨어터 좌석은 1층 중에서도 앞열 쪽을 추천드리는데요.

1열 제일 앞에는 지휘자 석이 있으니 그 바로 뒤나 옆은 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살짝 거슬리거든요^^:

하지만 샤롯데씨어터 좌석 앞쪽 자리를 고르신다면 사이드로 많이 빠지는 건 피하셔야 되는 것 유념하셔야 합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 봤을 때 그렇게 되면 무대가 치우쳐 보여서 상당히 안 좋겠지요~




다음으로 샤롯데씨어터 좌석 2층 추천입니다.

신기한 것이 샤롯데씨어터 좌석 1층과는 달리 2층은 단차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이말인즉, 샤롯데씨어터 좌석 2층에서는 앞사람 머리 때문에 가리는 것은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역시 샤롯데씨어터 좌석 뿐 아니라 모든 2층 좌석의 고질적인 문제인 음향, 거리가 있습니다.

음향이야 샤롯데씨어터 좌석들은 1층 2층 할 것 없이 다 별로이니 크게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그래도 1층이 조금 나아요)

음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샤롯데씨어터 좌석중 제일 앞열로 가시는 것을 추천!

거리의 경우 샤롯데씨어터 좌석 전체가 무대에서 가깝기에 큰 영향은 없지만 세밀한 표정은 당연히 안 보입니다.

표정을 보고 싶으시다면 오페라 글라스를 하나 가져오시면 매우 좋아요~!




하.지.만!! 샤롯데씨어터 좌석 2층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어린아이들입니다....

아무래도 1층보다 가격이 싸기 때문에 2층에 어린이들 동반으로 많이들 오는데요.

정~~말!!! 시끄럽게 떠들어서 집중 못하게 하는 어린이들 보면 그저 에휴...

아이 데리고 오시는 부모님들은 자신의 어린이가 주변에 방해를 끼친다 싶으면 샤롯데룸으로 가서 관람하세요.

일반 티켓 예매하시고 안내직원에게 말만 하시면 거기로 안내해드립니다...

최소한 주변 사람에게 폐는 안 끼쳐야 할 것 아닙니까...




이건 샤롯데씨어터 오시는길과 주차금액표이니 참고하세요~

발렛파킹은 15,000원인가 내면 공연전에 차 받아서 공연 끝나면 차 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깔끔하게 정리드리자면...

음향 좋은게 최고다 => 1층 제일 앞열 (너무 사이드는 제외)

가격대비 좋은게 최고다 => 2층 앞열

난 애들이 떠드는게 너무 싫다 => 무조건 1층(2층은 안되요)

그냥 제일 좋은 자리를 달라 => 1층 6~8열 정도 중앙자리(하지만 vip라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롯데씨어터 좌석 추천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 뮤지컬 관람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좌석추천!! 2층 3층 명당이 1층보다 낫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