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스피커 추천]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 - 만원대 스피커 추천!


요즘은 스마트폰 내장스피커나 모니터 내장스피커도 많이 쓰지만


아무래도 내장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저는 스피커를 따로 쓰는 편입니다.


그러던 와중 서브컴에 쓸 스피커가 필요해서


구매해본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가


가성비 스피커 추천할만해서 리뷰를 작성해겠습니다.

 

 

 

 

먼저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를 구매한 이유는 크게 2가지입니다.


일단 만원대 스피커로 가격이 부담이 없었고


그 중에서는 그래도 브랜드가 있는 스피커였기 때문입니다.


같은 가격이면 그래도 브랜드 있는 것이 잔고장이 훨씬 덜하더군요.

 

 

 

 

구매는 인터넷을 통해서 했고 만원 중반대로 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산다면 2만원은 넘어갈것 같네요.



만원대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박스 외형은 그럴듯 합니다.


그래도 브리츠 마크가 있으니 조금은 더 안심이 되네요.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 크기는


68*90*160mm 입니다.


성인 남자 손바닥 크기보다 약간 작습니다.


무게는 1kg가 안되게 가벼운 편입니다.



특징으로는 usb로 전원을 공급하고


헤드셋과 마이크를 전면에 꼽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내부를 나무로 만들었다는 것도 특징이네요.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는 가성비 스피커 추천답게


내부 내용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체와 설명서 끝입니다.



연결잭은 이렇게 스피커, 마이크, usb 3가지입니다.


이 중 마이크는 스피커에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잭을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마이크를 쓸때 편하게 끼워서 쓸 수 있죠.


그리고 usb는 전원 공급용입니다.



이렇게 스피커 앞면에 이어폰과 마이크 단자가 있습니다.


여기 꼽아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죠.


그리고 왼쪽은 파워 버튼, 오른쪽은 볼륨 버튼입니다.


딱 필요한 것들은 다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 위치상 이렇게 스피커를 설치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떨어트려 놓은 것만으로도 공간감이 느껴집니다.


전체적인 스피커 소리는 베이스가 강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음이 뭉게지는 현상은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이 가격대 스피커답지 않게 말입니다.



제가 예전에 쓰던 사운드바입니다.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대의 스피커인데요.


음이 뭉게지는 현상도 많았을뿐 아니라


수명도 짧아서 약 1년 정도 사용후 고장이 나서 버렸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브리츠 트윈큐 (BR-Twiin Q)도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


예전에 브리츠 스피커를 오래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기대되네요.


현재까지는 가성비 스피커 추천으로 할만한 스피커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세컨 스피커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