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대 PX 음식 추천] 도투락 크림스파게티 - 냉동 아닌 것 중 추천


군대를 다시 가라면 가고 싶은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


군대 PX 음식은 제대 후에도 간간히 생각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아는 분을 통해 요즘 군대 PX 음식 추천이라는


도투락 크림스파게티를 하나 얻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PX 하면 생각나는 것이 냉동인데요.


냉동치킨류들이 특히 종류가 참 많았죠.


냉동은 맛이 잘 보존되는 장점은 있지만


아무래도 냉동실에 꼭 보관을 해야 해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도투락 크림스파게티는 냉동이 아니며 실온 보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이 제법 괜찮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포장지에 도투락도 적혀 있고 면사랑도 적혀있네요.


둘다 브랜드 이름인지 아니면 뭔지 좀 헷갈립니다.


가격은 제가 사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비싸진 않았다고 하네요.



군대 px 음식답게 열량은 빵빵합니다.


그래도 파스타인데 나름 단백질도 제법 들어있네요.



조리법은 전자렌지를 이용합니다.


700W 기준으로 2분만 돌리면 돼서 참 빠르죠.



내용물입니다.


스파게티면이 있고 크림스파게티 소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별첨할 수 있는 파슬리 치즈가루도 있네요.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냉동이 아니다보니 한계가 있겠죠.



면을 그릇에 까서 넣은 다음


스프를 위에 골고루 뿌려줍시다.


스프 양이 상당히 풍성해보이지만


은근히 나중에 보면 딱 맞는 양입니다.



전자렌지에 2분 돌린 후에 파슬리 치즈가루를 뿌렸습니다.


맛은 썩 괜찮은 편입니다.


얼마전 강레오 스파게티를 먹었었는데요.


관련글 : 강레오의 쉐푸드 스파게티 - 까르보나라, 뽀모도로, 볼로네이브 리뷰 [링크]


딱히 맛이 떨어지지 않고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예전에는 군대 px 음식 추천이라고 하더라도


그냥 냉동만 생각하고 퀄리티가 별로이거니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도투락 크림스파게티 먹어보고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오랜만에 PX가 가보고 싶어지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